수입대행 이용방법

본문 바로가기
중국시장진출의 솔루션, BJ로지스
  • 배송대행신청
  • 수입대행신청
  • 특송회물신청
  • 결제대행신청
  • 시장조사신청
  • 포워딩견적신청
    • 한국사무실
    • 인천사무실
     비제이로지스(서울)
    서울시 중랑구 숙선옹주로 6-9 묵동자이1단지 302호
    □ 대표전화 : 02-972-6771
     비제이로지스(인천)
    인천광역시 남구 토금남로2 노블레스빌딩 5층 501호 (용현동,630-1)
    □ 대표전화 : 070-4948-9823
    2024.03.28​ 업데이트
    고시환율 충전대행 구매대행
    184 192 192
    BJ로지스 회원로그인

    수입대행 이용방법

    수입대행 이용방법

    [ 수입대행 이용방법 ] 
    중국 쇼핑몰 또는 공장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 고객을 대신하여 구매->해상운송->수입통관->국내배송까지 DOOR TO DOOR 시스템으로 고객의 주소지까지 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BJ로지스는 컨테이너 콘솔(CONSOL)작업을 하는 포워더이기 때문에 한국도착일 기준 토요일을 제외하고 주 6항차 매일 인천항으로 해상운송이 이루어지고 있어 빠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신속한 수입통관 및 출고를 위하여 인천항 보세창고/관세사/국내화물사 및 택배사 와 연계하여 인천항 도착일 기준 당일 통관 및 출고가 가능토록 하고 있습니다.
    ※ 선박 입항시간 지연, 세관검사 등으로 당일 통관이 불가능한 경우 제외




    [ 수입대행 신청서 작성방법 ] 


    

    

    

    

    1. 홈페이지 로그인 후 수입대행 신청서 작성하기
   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내역이 확정되면 바로 사이트의 [수입대행신청]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하기를 시작합니다.







    2. 유의사항 확인 후 약관 동의하기
    ※ 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숙지하신 후 반드시 약관에 동의합니다.
    유의사항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업무지연 및 통관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





    3. 받는 사람 정보 입력하기

    ※ 화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기본 주소로 불려옵니다. 받는 곳 주소변경 시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일반배송대행의 경우 특송화물처럼 자가사용 150usd 이하 수입(목록통관) 면세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  개인명의로 관세납부 후 통관하실 경우에만 "개인통관고유" 부호로 선택하셔야 합니다.


      




    4. 수입대행 신청서 작성하기

    수입대행 신청서 작성은 신청수량에 따라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     




    ▷ 직접입력하기

     
    ① 구매번호 : 구매순서의 일련번호로 1번부터 순차적으로 자동부여되기 때문에 입력할 필요없음

    ② URL(상품주소) : 구매할 제품의 알리바바/타오바오 또는 중국쇼핑몰 인터넷 상품 주소입력(정확한 수입신고 자료로 활용)

    ③ 상품명(한글) : 모델명을 제외한 상품명 기재시 상품명(영어) 자동변환 사용가능하나 고양이 양말, 모던 슬리퍼 와 같은 모델명 병기 시에는 상품명(영어)는 직접입력

    ④ 상품명(영어) : 상품명(한글)에 한글품명 입력 시 생성되는 품목분류에서 선택가능한 경우 자동변환, 선택 할 수 없는 경우 상품명(영어) 직접입력
    ※ 상품명(영어), 상품명(한글)은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, 입력이 안된 경우 란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⑤ 구매옵션(색상, 사이즈 등) : 구매옵션이 있는 경우 색상(예 : 검정,파랑 또는 중문(颜色) 기재), 사이즈(예 : XL,L ) 또는 *중문옵션 그대로 복사해서 기재

     추가/삭제 : 직접입력은 기본 "10란"을 제공하며, 란 추가 및 삭제시 해당버튼을 눌러서 사용
     상품이미지 : "이미지 등록" 클릭 후 파일첨부 또는 사이트 이미지 링크(주소)를 복사하여 입력, 동일 제품에 옵션만 변경되는 경우 동일사진 사용
    ※ 알리바바 및 타오바오 제품이미지에 마우스 올려놓고 우측버튼 누른 후 이미지 주소복사해주세요.

     



     


    ▷ 엑셀등록하기

    엑셀등록하기 선택 후 -> 엑셀양식 다운받기(하단참조) -> 배송신청서 작성 후(직접입력과 동일 양식 적용) -> 업로드하기
    사이트에 주문서가 업로드 된 상태에는 "직접입력" 방식으로 배송건 추가/삭제/수정 등을 하시면 되겠습니다.
    이미지 주소가 미입력된 경우 미입력 상태로 신청서 업로드 후 사이트에서 이미지 파일 첨부해주세요.

     

    다운로드 한 "엑셀양식"은 (셀합치기,셀분할,셀서식 등) 임의로 편집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.
    업로드된 상태에서 재차 업로드 시 오류가 발생하니 사이트에서 직접 수정하세요. 


     



    [ 엑셀양식 작성 예제 ]

     

    ① 동일제품 옵션 2개인 경우 (옵션별 사진 없으면 동일주소, 옵션별 사진이 있으면 옵션별 주소입력
    ② 상품명(한글) 및 상품명(영문) 직접 기재하거나 상품명(한글)만 입력 업로드 후 사이트에서 "자동변환"사용
    ③ 주소없는 경우 공란으로 작성 업로드 후 사이트에서 파일첨부 





    5. 신청서 작성완료 후   

    최초 신청서 작성후 저장하기를 클릭하시면 해당신청건은 접수대기 상태로 신청접수가 완료됩니다. 





    6. 최초 신청서 저장(접수대기 상태) 이후에는 "마이페이지"에서 신청건 확인 및 수정 후     → 

    최초 수입대행신청서 작성 후 상태이며 상태가 아닙니다.
    신청 후 운송장 정보와 박스 수 등은 " 마이페이지 수입대행내역조회 해당건 신청번호 클릭 " 후 상세내역에서 로 업데이트 합니다.
    최종 작성이 완료되면 "마이페이지 배송대행 내역조회 해당건 신청번호 클릭 " 후 상세내역에서 버튼을 클릭하시면
    최종 상태가 됩니다.
    상태에서는 "마이페이지->수입대행 내역조회"에서 해당건 삭제가 가능하나, 상태에서는 접수건 삭제는 불가능합니다.
    신청서 이후에는 더이상 신청서 수정이 불가능하며 부득이 수정이 필요한 경우 " 마이페이지 1:1 문의"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.
    ※ 신청서 제출하기(접수완료) 후 수정이 필요한 경우("마이페이지 1:1문의" 또는 "카카오톡 플러스친구" 이용)

    1 . 신청서 접수 완료 후 부 화물에 대한 선출고가 필요할 때
    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선출고를 원하는 판매자 번호를 보내주시면 해당제품 입고시 이미 입고된 제품과 함께 출고를 진행합니다. 이때 미출고된 제품에 대하여 신청서 재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   이때 추가 배송서비스 신청건을 포함하여 접수해도 됩니다.

    2 . 신청서 접수 완료 후 일부 화물에 배송건 취소가 생기는 경우
    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배송취소된 판매업체 번호를 알려주시면 해당건 삭제해드립니다.

    3 . 신청서 접수 완료 후 기타 신청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
    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문의주시면 해당 접수건을 "접수대기" 상태로 처리해드립니다.




    7. 신청서 제출(접수완료) 후 "마이페이지"에서 진행경과 확인
    신청서 제출하기로 접수완료 된 신청건은 "마이페이지 -> 수입대행 내역조회 -> 해당 건 신청번호 클릭" 후 상세내역에서 진행경과 확인 

    배대지 : 판매자 지역과 구매 물품 특성을 반영하여 관리자가 구매 집하지로 지정한 배대지
    추가서비스 : 구매 제품의 원산지 표시상태/포장상태/한중 FTA 관세 절감 가능여부 판단하여 관리자가 지정한 추가서비스 내역
    구매수량 : 신청수량에 대한 실제 구매수량 (신청수량 대비 구매수량의 많고 적음에 따라 적/청으로 숫자 표기)
    배송조회 : 돋보기 클릭시 "중국 포털 바이두 택배 조회 페이지"로 조회결과 출력 (단, 지역 물류회사는 조회 불가능)
    박스수량 : 실제 배대지에 입고된 화물 박스수 (판매자로부터 전달받은 박스수와 상이할 경우 판매자에게 재확인)
    도착일 : 화물이 배대지에 입고된 일 (오전/오후로 나누어 입고처리를 하기 때문에, 상이할 수 있음)
    박스표기 : 배대지에서 출고전 도착 화물별 박스외관에 표시하는 표기(영문마킹+숫자)
    입고 : 배대지에 화물이 입고되면 체크박스 표기됨
    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
    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