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대행 이용방법
□ 배송대행 서비스란 ?
고객님이 중국 쇼핑몰에서 직접 물건 구매 후 BJ차이나의 3개소(웨이하이,이우,광저우) 배대지 중 1곳을 지정 후 배송대행 서비스 접수 하시면 중국 배대지에서 화물인수 후 -> 해상운송 -> 수입통관 -> 국내배송 까지 DOOR TO DOOR 시스템으로 고객의 주소지 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BJ차이나는 컨테이너 콘솔(CONSOL)작업을 하는 포워더 이기 때문에 한국도착일 기준 토/일요일을 제외하고 주 5항차 매일 인천항으로 해상운송이 이루어지고 있어 빠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 신속한 수입통관 및 출고를 위하여 인천항 보세창고/관세사/국내화물사 및 택배사 와 연계하여 인천항 도착일 기준 당일 통관 및 출고가 가능토록 하고있습니다.
* 선박 입항시간 지연,세관검사 등으로 당일 통관이 불가능 한 경우 제외
□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방법
1)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기
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되는 즉시 사이트의 [배송대행신청]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하기를 시작합니다.
고객님이 중국 쇼핑몰에서 직접 물건 구매 후 BJ차이나의 3개소(웨이하이,이우,광저우) 배대지 중 1곳을 지정 후 배송대행 서비스 접수 하시면 중국 배대지에서 화물인수 후 -> 해상운송 -> 수입통관 -> 국내배송 까지 DOOR TO DOOR 시스템으로 고객의 주소지 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BJ차이나는 컨테이너 콘솔(CONSOL)작업을 하는 포워더 이기 때문에 한국도착일 기준 토/일요일을 제외하고 주 5항차 매일 인천항으로 해상운송이 이루어지고 있어 빠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 신속한 수입통관 및 출고를 위하여 인천항 보세창고/관세사/국내화물사 및 택배사 와 연계하여 인천항 도착일 기준 당일 통관 및 출고가 가능토록 하고있습니다.
* 선박 입항시간 지연,세관검사 등으로 당일 통관이 불가능 한 경우 제외
□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방법
1)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기
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되는 즉시 사이트의 [배송대행신청]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하기를 시작합니다.

2) 유의사항 확인 후 약관 동의 (반드시 체크가 되어야 접수가 됩니다.)
※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꼼꼼이 확인 숙지하신 후에 ★반드시 약관에 동의합니다.
※ 유의사항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업무지연 및 통관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 유의사항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업무지연 및 통관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3) 받는사람 정보 입력
※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가 기본주소로 불려옵니다. ★받는곳 주소 변경시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일반 배송대행의 경우는 해운특송처럼 자가사용 usd 150이하 수입(목록통관) 면세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※ 개인 명의로 관세 납부 후 통관하실 경우에만 "개인통관고유" 부호로 선택하셔야 합니다.
※ 일반 배송대행의 경우는 해운특송처럼 자가사용 usd 150이하 수입(목록통관) 면세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※ 개인 명의로 관세 납부 후 통관하실 경우에만 "개인통관고유" 부호로 선택하셔야 합니다.

4) 중국 배대지 선택
※ 중국내 3곳의 배대지 중 구매 화물 특성 및 판매자의 위치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.
※ 소량 다품종(특송) 화물은 산동성 위해 / 기타 화물은 절강성 이우 또는 광동성 광저우 배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※ 소량 다품종(특송) 화물은 산동성 위해 / 기타 화물은 절강성 이우 또는 광동성 광저우 배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5) 추가서비스(옵션)선택 (※ 원산지 표기옵션은 통관 절차상 신청과 관계없이 임의진행 될 수 있습니다)
※ 원산지표기 / 포장옵션 / 한중 FTA 원산지(CO) 발급 중 추가로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 후
"작업요청 판매자번호"란에 [배송신청서] 상의 판매자 번호를 기재하시면 됩니다.(※중복 기재 가능)
"작업요청 판매자번호"란에 [배송신청서] 상의 판매자 번호를 기재하시면 됩니다.(※중복 기재 가능)
※ "2018년 7월 1일 시행된 전안법"에 따른 한글표시사항(KC 자율안전표시) 및 식약청 검역에 필요한 한글표시사항 등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 표시사항 내용을 작성하셔서 "이미지 등록"으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.



6)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
※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은 신청수량에 따라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"직접입력하기"

"직접입력하기"

"엑셀등록하기"
▶ 엑셀등록하기 선택 후 -> 엑셀양식 다운받기(하단참조) -> 배송신청서 작성 후(직접입력과 동일 양식 적용) -> 업로드 하기
사이트에 주문서가 업로드 된 상태에는 "직접입력" 방식으로 배송건 추가/삭제/수정 등을 하시면 되겠습니다.
* 이미지 주소가 미 입력된 경우 미 입력 상태로 신청서 업로드 후 사이트에서 이미지 파일 첨부
[ 엑셀양식 작성 예제 ]
□ 판매업체별 번호 3,4번 상품이미지 주소가 없는 경우 : 공란으로 업로드 후 사이트에서 이미지 등록(파일선택으로 이미지 업로드)
□ 판매업체별 번호 2번 : 2번 판매자에게 3개 아이템 주문 후 판매자 1박스로 출고(동일 운송장 정보 기입하고 첫란에 박스 수 기재)
□ 판매업체별 번호 5번 : 5번 판매자에게 3개 아이템 주문 후 판매자 각기 다른 송장 3박스로 출고(각각 운송장 정보 기입하고 첫란에 총 박스수 기재)
엑셀로 1차 업로드 후에 트래킹 정보 및 박스수의 정보 수정분은 반드시 사이트상에서 직접 수정하세요
7) 신청서 작성 완료 후 →
※ 최초 신청서 작성후 저장하기를 클릭하시면 해당신청건은 접수대기 상태로 신청접수가 완료됩니다.

8) 최조 신청서 저장(접수대기 상태) 이후에는 "마이페이지" 에서 신청건 확인 및 수정 후 →
※신청서 제출하기(접수완료) 후 수정이 필요한 경우 ("마이페이지 1:1문의" 또는 "카카오톡 플러스친구" 이용)
1 . 신청서 접수 완료 후 일부 화물에 대한 선 출고가 필요할 때
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선 출고를 원하는 판매자 번호를 보내주시면 해당제품 입고시 이미 입고된 제품과 함께 출고를 진행합니다.
이때 미 출고된 제품에 대하여 신청서 재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 이때 추가 배송서비스 신청건을 포함하여 접수해도 됩니다.
2 . 신청서 접수 완료 후 일부 화물에 배송건 취소가 생기는 경우
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배송취소된 판매업체 번호를 알려주시면 해당건 삭제해드립니다.
3 . 신청서 접수 완료 후 ★부득이 기타 신청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
"마이페이지 1: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"로 문의주시면 해당 접수건을 "접수대기" 상태로 처리해 드립니다.
9) 신청서 제출(접수완료) 후 "마이페이지"에서 진행경과 확인
신청서 제출하기로 접수완료 된 신청건은 "마이페이지 -> 배송대행 내역조회 -> 해당 건 신청번호 클릭" 후 상세내역에서 진행경과 확인
9) 신청서 제출(접수완료) 후 "마이페이지"에서 진행경과 확인
신청서 제출하기로 접수완료 된 신청건은 "마이페이지 -> 배송대행 내역조회 -> 해당 건 신청번호 클릭" 후 상세내역에서 진행경과 확인

10) 마이페이지(프론트페이지) 이용방법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