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중국시장진출의 솔루션, BJ로지스
  • 배송대행신청
  • 수입대행신청
  • 특송회물신청
  • 결제대행신청
  • 시장조사신청
  • 포워딩견적신청
    • 한국사무실
    • 인천사무실
     비제이로지스(서울)
    서울시 중랑구 숙선옹주로 6-9 묵동자이1단지 302호
    □ 대표전화 : 02-972-6771
     비제이로지스(인천)
    인천광역시 남구 토금남로2 노블레스빌딩 5층 501호 (용현동,630-1)
    □ 대표전화 : 070-4948-9823
    2023.12.11​ 업데이트
    고시환율 충전대행 구매대행
    184 192 192
    BJ로지스 회원로그인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자주묻는질문 목록

    1. Q

      타오바오&알리바바 사이트 외에도 대행이 가능한가요?

      A

      네, 중국에 있는 사이트면 전부 가능합니다.

    2. Q

      견적 요청에 대한 답변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A

      구매에 대한 비용은 서비스 접수 후 "제출하기"를 누르시면 팝업으로 안내됩니다.

      인천항까지의 물류 및 관부가세 등의 금액은 아래 "실시간 견적"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http://www.bjchina.co.kr/service/delivery_serviceform_estimate.php

    3. Q

      수입대행/배송대행 사이트 등록이 안 돼요.

      A

      한글/영문 품명란이 공란일 경우 사이트 등록이 안됩니다. 두 개의 란에 공란이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.

    4. Q

      수입대행/배송대행 엑셀 양식 다운로드가 안 돼요.

      A

      인터넷에서 쿠키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 해보세요.

    5. Q

      수입대행/배송대행 엑셀 업로드가 안 돼요.

      A

      사이트에 등록된 양식 외 다른 양식으로 업로드하셨거나, 사이트의 양식을 임의로 변경(셀 서식 수정 등) 한 경우 업로드되지 않습니다.

    6. Q

      접수 완료 후 추가 수정이 가능한가요?

      A

      부득이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에 요청하시면 "접수 대기" 상태로 변경해 드립니다.

      카카오톡 플러스 추가하기 : https://pf.kakao.com/_vAaxbb

    7. Q

      제품 링크를 보냈는데 해당 제품이 품절된 경우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  A

      구매 시 제품 재고가 없는 경우 업무 단톡방을 통하여 피드백을 드리며, 고객님이 다른 판매처를 찾아주시면 변경된 업체로 재주문을 진행하게 됩니다.

    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
    PC 버전으로 보기